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 아이패드 가격할인 및 신형 맥북프로 사전 예약 실시

iPad Air+Smart Keyboard 동시 구매 시 최대 7만9000원 가격 할인
신형 맥북프로 16형 예약 구매시 AirPods Pro 증정

(프라임뉴스)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가 연말연시를 맞아 아이패드 가격할인 및 신형 맥북프로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윌리스는 지난 15일부터 오는 28일까지 2주동안 온·오프라인을 통해 iPad Air와 Smart Keyboard를 동시에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7만9000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행사는 iPad Air 전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제품 MacBook Pro 16형 온라인 사전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AirPods Pro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사전예약은 지난 18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됐다. 사은품은 한정수량으로 재고소진 시 제공되지 않는다.

MacBook Pro 16형은 탁월한 Retina 디스플레이, 최신 8코어 프로세서, 최대 64G 메모리, 최대 8GB VRAM의 차세대 그래픽, 진일보한 열관리 아키텍처를 적용한 역대 최고 성능의 노트북이다.

6 스피커 하이파이 사운드 시스템, 최대 8TB까지 추가 구성할 수 있는 대용량 저장공간, 보다 만족스럽고 편안한 타이핑 경험을 제공하는 Magic Keyboard 장착 등도 이번 신제품의 특징이다.

주요 프로모션 이외에도 연말까지 MacBook Air / MacBook Pro 구매 시 최대 8만원 상당의 브랜드 액세서리 지원 iPad Pro 11형 1TB 제품 27만원 할인, iPhone + Apple 정품케이스 또는 브랜드 필름/케이스 동반구매시 foxlab 차량용 충전기 증정, TWS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무선이어폰 할인 대상 제품은 Crazybaby Air/ Stockholm Urbanista/ B&O E8 2.0이며, 할인율은 최대 50%다.

구형 제품 반납 후 새 Apple 제품 구입시 최대 7만원 추가 보상과 Mac 노트북, 데스크탑 구매 시 Mac용 AppleCare+ 20% 할인 혜택도 지속해서 제공한다. AppleCare+는 최대 3년 간의 제한보증과 최대 2건의 우발적인 손상에 대한 보장을 제공하는 보증 연장 상품이다.

정재윤 윌리스 대표는 “연말연시를 맞아 신형 MacBook Pro 16형을 포함,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좋은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들을 준비했다”며 “인기 제품들이 대거 포함된 만큼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구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포토리뷰

더보기

경제

더보기

중기·벤처

더보기
블록체인기술연구소 레지스 블록체인, 2019 블록체인 진흥주간 참여
(프라임뉴스) 블록체인기술연구소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개최하는 ‘제 2회 블록체인 진흥주간’ 행사에 참여하여 자체 개발한 프라이빗 블록체인 솔루션 레지스 엔터프라이즈 및 관련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시범사업 전시회를 지난 16일 열었다. 올해 2회째를 맞는 블록체인 진흥주간은 지난 16일~18일 서울 코엑스에서 과기정통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과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행사다. 3일 동안 진행되는 블록체인 콘퍼런스에서는 국내외 전문가의 기조 강연과 블록체인 공공·민간 시범사업 성과에 대한 발표 등이 이어졌다. 행사에 참가한 블록체인기술연구소 레지스 팀은 2019 블록체인 시범사업 전시회를 위한 홍보부스를 열어 기존 프라이빗 블록체인의 한계점과 이에 대한 솔루션으로 자체 개발한 ‘레지스 엔터프라이즈’ 및 자체 프로젝트에 대해 소개했다. 레지스 엔터프라이즈는 방위사업청, 한국 인터넷 진흥원, 대한민국 국방부 등 정부 및 공공기관 등 여러 파트너를 통해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방위사업청 블록체인 플랫폼을 통해 방위산업 및 국방부 군수물자 입찰 평가 과정 등 다양한 업무 프로세스에 적용될 예정이다. 레지스 측은 이번 행사에는 정부가 선

소상공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