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2020년 최고의 SF 액션 블록버스터 탄생

 

북미 박스오피스 3주 연속 1위와 함께 국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는 등 기대치가 최고조에 이른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개봉을 하루 앞두고 영화의 다양한 순간을 담아낸 아트포스터 9종을 전격 공개했다.

 

먼저 푸른 빛과 붉은 빛의 광선검을 중심으로 한 포스터들은 미래의 운명을 쥔 ‘레이’, 강력한 어둠의 지배자 ‘카일로 렌’의 역동적인 실루엣과 포스를 상징하는 듯한 아우라 등을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광선검 액션을 예고한다.

 

 

‘레이’와 ‘카일로 렌’의 운명적 대결을 표현한 포스터들 역시 선의 힘을 상징하는 푸른 빛과 어둠의 힘을 상징하는 붉은 빛을 이용해 다채롭게 표현해냈다. 특히 두 사람의 운명의 대결이 펼쳐지는 일촉즉발의 순간을 긴장감 넘치게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바다 위의 액션, 밀레니엄 팔콘 우주선 등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에서만 볼 수 있는 압도적인 스케일을 함께 보여주고 있어 경이로운 볼거리들을 예고한다.

 

 

이 외에도 영화의 재미를 한층 더해줄 여러 캐릭터들과 우주와 행성을 오가며 펼쳐지는 거대한 전쟁 스케일 등을 담아낸 포스터 역시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매력을 전한다. ‘레이’를 비롯한 동료들의 모습, 우주 속에서 펼쳐지는 함선들의 전투 장면, ‘포’의 비행 모습 등은 모든 순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만의 특별한 비주얼을 보여준다.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어둠의 지배자 '카일로 렌'과 이에 맞서는 '레이'의 운명적 대결과 새로운 전설의 탄생을 알릴 시리즈의 마지막 SF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로 폭발적인 흥행을 거둔 21세기 최고의 블록버스터 감독 J.J. 에이브럼스가 다시 연출을 맡은 작품이다. 거대한 스케일과 압도적인 액션, 역대급 캐릭터, 예측불가한 스토리까지 오감을 만족시킬 짜릿한 요소들을 가득 담아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1월 8일 개봉한다.


포토리뷰

더보기

경제

더보기

중기·벤처

더보기
블록체인기술연구소 레지스 블록체인, 2019 블록체인 진흥주간 참여
(프라임뉴스) 블록체인기술연구소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개최하는 ‘제 2회 블록체인 진흥주간’ 행사에 참여하여 자체 개발한 프라이빗 블록체인 솔루션 레지스 엔터프라이즈 및 관련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시범사업 전시회를 지난 16일 열었다. 올해 2회째를 맞는 블록체인 진흥주간은 지난 16일~18일 서울 코엑스에서 과기정통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과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행사다. 3일 동안 진행되는 블록체인 콘퍼런스에서는 국내외 전문가의 기조 강연과 블록체인 공공·민간 시범사업 성과에 대한 발표 등이 이어졌다. 행사에 참가한 블록체인기술연구소 레지스 팀은 2019 블록체인 시범사업 전시회를 위한 홍보부스를 열어 기존 프라이빗 블록체인의 한계점과 이에 대한 솔루션으로 자체 개발한 ‘레지스 엔터프라이즈’ 및 자체 프로젝트에 대해 소개했다. 레지스 엔터프라이즈는 방위사업청, 한국 인터넷 진흥원, 대한민국 국방부 등 정부 및 공공기관 등 여러 파트너를 통해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방위사업청 블록체인 플랫폼을 통해 방위산업 및 국방부 군수물자 입찰 평가 과정 등 다양한 업무 프로세스에 적용될 예정이다. 레지스 측은 이번 행사에는 정부가 선

소상공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