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베리베리, 파워 '칼군무'! 성공적인 컴백 첫 주!

‘Lay Back’ 사복 안무 영상 공개

(프라임뉴스) 베리베리가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Lay back’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지난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뜨거운 성원 보내주는 팬들을 위해 타이틀곡 ‘Lay Back’ 사복 안무 영상을 게재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안무 연습 영상에서는 그동안의 연습량을 짐작케 하는 수준급 군무로 또 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이번 안무 연습 영상에서 베리베리는 심플하면서도 파워풀한 댄스뿐만 아니라 개성 넘치는 사복 패션도 눈길을 끌었다. 청춘을 대변하는 교복 스타일링과는 다른 느낌의 캐주얼한 패션과 완성형 비주얼로 남다른 기럭지를 뽐냈고, 공개 이후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또한 지난 7일 앨범 발매 이후 활발한 활동으로 성공적인 컴백 첫 주를 보냈다. 지난 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 무대 위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와 세련된 모습으로 베리베리의 능력을 다시 한번 보여주고 있다.


베리베리의 타이틀곡 ‘Lay Back’은 두려워하지 말고 더 솔직하게 내 안의 진짜 나를 마주하자'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으로 뮤직비디오가 공개 5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400만 뷰를 넘는 기염을 토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컴백 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베리베리는 세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Lay Back’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포토리뷰

더보기

경제

더보기

중기·벤처

더보기
블록체인기술연구소 레지스 블록체인, 2019 블록체인 진흥주간 참여
(프라임뉴스) 블록체인기술연구소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개최하는 ‘제 2회 블록체인 진흥주간’ 행사에 참여하여 자체 개발한 프라이빗 블록체인 솔루션 레지스 엔터프라이즈 및 관련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시범사업 전시회를 지난 16일 열었다. 올해 2회째를 맞는 블록체인 진흥주간은 지난 16일~18일 서울 코엑스에서 과기정통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과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행사다. 3일 동안 진행되는 블록체인 콘퍼런스에서는 국내외 전문가의 기조 강연과 블록체인 공공·민간 시범사업 성과에 대한 발표 등이 이어졌다. 행사에 참가한 블록체인기술연구소 레지스 팀은 2019 블록체인 시범사업 전시회를 위한 홍보부스를 열어 기존 프라이빗 블록체인의 한계점과 이에 대한 솔루션으로 자체 개발한 ‘레지스 엔터프라이즈’ 및 자체 프로젝트에 대해 소개했다. 레지스 엔터프라이즈는 방위사업청, 한국 인터넷 진흥원, 대한민국 국방부 등 정부 및 공공기관 등 여러 파트너를 통해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방위사업청 블록체인 플랫폼을 통해 방위산업 및 국방부 군수물자 입찰 평가 과정 등 다양한 업무 프로세스에 적용될 예정이다. 레지스 측은 이번 행사에는 정부가 선

소상공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