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맛남의 광장' 김동준, 대표 홍보봇

'맛남의 광장' 김동준, '홍보맛집'+'얼굴맛집' = '맛남 일등공신'

(프라임뉴스) 김동준은 20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 공주특집에서 대표 홍보봇으로 활약, '맛남의 광장' 일등 공신으로 등극했다.



이날 김동준은 아침 일찍부터 줄을 서서 기다리는 손님들의 응원을 듬뿍 받으며 탄천 휴게소에서 막내로 오전장사를 시작했다.


김동준은 '맛남의 광장' 대표 홍보봇으로서 홍보메이트 나은과 함께 손님들을 향해 특급 비주얼을 뽐냈다.


특히 김동준은 양세형과 함께 밤 크림빵 파트를 맡아 엄청난 회전율에도 불구하고 환상 호흡을 자랑하며 백종원의 칭찬을 한 몸에 받았다.


크림빵을 만드는 김동준의 모습을 보며 손님들은 "조각을 보는 거 같다. 계속 눈이 간다"며 조각처럼 빚어진 외모에 끊이지 않는 감탄을 연발했다.


김동준은 '맛남의 광장'에서 홍보봇이라는 캐릭터로 자리매김하며 맹활약 중이다. 특히 센스있는 입담과 더불어 그의 '열일'하는 비주얼에 시청자들과 방문하는 손님들로 하여금 끊이지 않는 미소를 잇게 하고 있다.


한편, 김동준은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포토리뷰

더보기


중기·벤처

더보기
월드옥타, 유럽·CIS, 대양주 지역 ‘차세대 리더스 콘퍼런스’ 개최
월드옥타(세계한인무역협회, 회장 하용화)는 다음 달 13일부터 15일까지 프라하와 크라이스트처치에서 유럽·CIS와 대양주 지역 차세대들을 위한 ‘차세대 리더스 콘퍼런스’를 연다. ‘함께 성장하는 차세대’라는 슬로건 아래 체코 프라하에서 개최하는 ‘유럽·CIS 차세대 리더스 콘퍼런스’에는 유럽·CIS 27개국 38개 지회 소속 차세대 임원과 각 지회별 지회장 추천을 받은 우수 차세대들이 참석한다. 같은 날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에서도 대양주 2개국 8개 지회 차세대들이 한자리에 모여 ‘대양주 차세대 리더스 콘퍼런스’를 개최한다. 올해 차세대 리더스 콘퍼런스는 대륙별 차세대 비즈니스 교류를 활성화하고, 지역 특성에 따른 창업지원 방향 및 월드옥타 앱 활성화를 위한 방안 등을 논의한다. 한편, 대양주 차세대 리더스 콘퍼런스에서는 참가자들의 기부로 코로나 19 확산을 방지하고 위기를 극복하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중국회원들에게 예방용품을 지원하기로 결정하는 등 사회공헌활동도 함께 하기로 했다. 월드옥타는 지난 1월 18일부터 차세대위원회 임원워크숍을 열어 올해 7개 도시에서 차세대 리더스 콘퍼런스를 개최하기로 했다. 하용화 회장은 "차세대 리더스 콘

소상공인

더보기